"중국서 미국인 선교사 5명 살해 돼"

 

중국 간쑤성 란저우 시에서 장로교소속 선교사로 알려져,

살렘보이스 미니스트리즈 발표

  
중국에서 지난주 미국인 선교사 5명이 살해됐다고 인도에 본부를 두고 있는 기독교구호단체 살렘보이스미니스트리즈(SVM:Salem Voice Ministries)가 1일 전했다.

SVM이 중국 소식통을 통해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5명의 선교사는 미국 장로교 소속 선교사들로만 알려졌으며 지난 주 중국 간쑤성 란저우 시에서 잔인하게 살해됐다.

한편 간쑤성 지역은 현재 중국 정부가 선교사 추방 정책을 가장 먼저 시작한 곳으로 여겨지고 있다.

SVM은 간쑤성 지역을 비롯해서, 중국의 기독교인들과 선교사들의 안전을 위한 기도를 요청했다. 더불어 선교사들의 담대한 믿음과 오히려 이 지역에서 사람들의 마음이 열려 영적 추수가 더욱 흥왕하도록 기도를 통한 영적 전쟁을 요청했다. (출처: 크리스찬 투데이=SVM NEWS)

네가 어디에 사는지를 내가 아노니 거기는 사탄의 권좌가 있는 데라 네가 내 이름을 굳게 잡아서 내 충성된 증인 안디바가 너희 가운데 곧 사탄이 사는 곳에서 죽임을 당할 때에도 나를 믿는 믿음을 저버리지 아니하였도다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요한계시록 2:13,17)
오직 성령이 각 성에서 내게 증거하여 결박과 환난이 나를 기다린다 하시나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사도행전20:23-24)


중국 땅 가운데 사랑하는 주의 충성된 증인의 피를 받으신 주님, 영광을 받아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복음이 이 땅 안에 최고의 영광을 받으셨습니다! 음부의 권세가 깨어지고 십자가 예수그리스도 높이 들려서 주의 이름이 중국 뿐만 아니라 만방 가운데 영화롭게 되어질 것을 선포합니다! 주님, 죽음도 이길 수 없는 그리스도의 사랑에 매여 믿음을 저버리지 아니한 증인들의 반열을 쫓아 이 땅에 하나님의 사람들로 하여금 더욱 담대히 전진하게 하옵소서. 은혜의 복음을 증거하려 하는 일에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않는 예수의 거룩한 증인들이 불일듯 일어나게 하시고, 중국 땅에 수많은 예수생명이 잉태되는 일이 더욱 흥왕하도록 일하여 주시옵소서. 이 땅에 흘려진 선교사들의 피가 결코 헛되지 아니하며 마침내 복음의 합당한 열매를 맺게 하실 영광을 믿음의 눈으로 바라봅니다. 주께서 시작하신 거룩한 모든 뜻을 이루시고 홀로 영광받아 주시옵소서.
                                                                                                       DATE : 2007-11-04 20:45:55
기사제공 : 기도24365 (본부)  prayer@prayer24365.or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