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cripting

- Swishscript의 사용을 통하여 진보된 스크립팅 가능성을 보여준다.
- 새로운 스크립트 에디터가 바로 스크립트를 입력하도록 해준다.
- 새로운 디버그 패널이 스트립트에서 오류를 발견하고 고정시켜 간단하게 한다.
- Objects 와 Sprites에 걸쳐서 스크립트를 복사하고 붙일 수 있다.


(2) Eeffects

- Swish2.0에서 150여종이던 효과가 Swishmax에서는 230여가지로 늘어났다.
- 사용자 자신이 만든 효과를 저술하고 분배할 능력이 있다.
- 모든 효과가 즉시 다중 Objects에 추가될 수 있다.


(3) Ddrawing

- 입력과 동적인 text 기능은 사용자가 입력형태를 만들도록 해준다.
- 선택 항목들은 편집하는 복잡한 Shape가 증가되고 사용자의 Shape에 조각을 더하거나 섹션을
얇게 베거나 깨뜨릴 수 있는 기능 등이 추가되어 그것들의 변경을 더 쉽게 만들어 준다.
- 정렬 옵션은 사용자의 Movie's Objects를 일렬로 맞춰준다.
- Text 오브젝트들은 워드 프로세서 스타일의 더 많은 옵션과 더 좋은 스페이싱과 margins and
word-wrapping을 포함하는 것을 가지고 있다.


(4) Interface

- Objects, Frames, Effects들은 Timeline에서 직접적으로 더하거나, 수정, 삭제될 수 있다.
- 사용자의 Movie에 사용된 모든 Objects를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다. 즉, 자신의 Movie에 사용되
는 모든 Object를 보거나 삭제하거나, 새로운 Objects를 불러오는 등의 환경정의를 내릴 수 있다.
- 새로운 템플릿은 사용자가 자신의 영화에 공통적인 특징을 추가하도록 해준다.


(5) Import! & Export

- 향상된 이미지 편집과 압축 환경으로 사용자는 밝고 어두움의 대조와 빛깔과 투명성을 조정할
수 있고 압축과 최적화 세팅을 선택할 수 있다.
- 벡터모양의 최적화가 개인적인 Objects까지 아래 Movie 레벨로부터 제어되도록 해준다.
- 소리 파일들의 제어와 압축 옵션이 향상되었다.
- 볼 수 있는 단계에서 벗어나 더 이상 자동적으로 물건을 제거하지 않고 같은 SWF 파일 사이즈를 줄이기
위해 다른 투명한 특징을 더하였다.
- 프레임 레이트 동기화가 정확하게 소리와 애니메이션을 일치시키는데 이용될 수 있다.
- Swishmax는 일반적으로 사용된 액션을 포함하고 플래시에서 보이는 영화의 더 많은 특징의 수
입을 지지한다.

출처 : 낙송의 집
글쓴이 : 낙송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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