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CCTV.com 뉴스
그런 매력적인 아이는 이것을, 진짜로 보인다 인간이라고 아주 귀중하게 사랑한다.
경미하게 또한 위로 맨 쓴 경험은 noose 좋은 기도의 도움, 작년 말의 사람의 밑에 매우 많은, 들어간 Shaanxi Yulin 농아 언어 회복 학교에 철수하는 관심사의 인간을 마지막으로 묶인 "양 아이" 진자이라고 깨운다.
지금 경미하게 가까이 이미 있다 년간, 무엇 학교 학문에 안으로 했다 올해를 위로 매기 위하여 변화해야 한다 위로 맬 것인가?
그러나 위로 수 없다 인간과 교환할, 있다 어떤 아이디어든지, 그 아마의 앞에이다 동일 의 open-mouthed 짹짹 짹짹 환성 맨다.
학교 교사는 또한 양 키스로 양을, 대단히 위로 맨다 양육했다.
장면 소리: 위로 당긴다 creaking 소리가 무작위로 부르는 입에서 양을, 맨다.
Yulin 청각장애인들은 건강 학교 씨 또는 여사에게 Liu Chende 복구된다: 그는 방법 아닙니다
인간에 붙어 있는 극단적으로 지금에 붙어 있을 양을 만난다.
몇 일 전에, 몇몇 매체에 취재원 톱은 그를 급하게 방문하기 위하여 말하기 위하여 위로 여는 입을 돌진하는 Yulin 농아학교를 매는 뉴스를 간행했다.
그러나 Liu Chende를 묶는 지도 교사는 또한 온난하다, 기꺼이 하지 않다 보게 했다 취재원이 위로 맨다. 사문하는의 밑에 그 때, 에 관하여서만 "맨다 위로" 보고를 진실하고, 일관된 관심 교육 실제적인 효력 씨가 아니기 위하여 말하도록 연다 입을 알고 있었다 또는 Liu 여사는, 이 매체 책임이 없는 보고에 아주 행복하지 않다.
취재원: 진짜로 인가 또는 휴가는 말할 수 있는가?
Yulin Liu Chende 농아자 회복 학교 지도 교사: 할 수 있지 말라.
취재원: 부모에게 불릴 수 있는가 말했는가?
Yulin Liu Chende 농아회복학교 지도 교사: 그는 자연음향, 몰랐다 낱말지 이 반이 있을 수 있을 것입니다 시간 반복 자극 얼마나 많은이지 있어야 한다이다.
에서 씨 후에 커뮤니케이션을 계속한다 또는 Liu, 취재원 여사는 마지막으로 위로 맨다 보았다. 처음에는 교사가 그림 지도를 어떻게에 관계 없이 대우하고 있는지 요구가 위로 매는 소리를, 모두가 소음을 내지 않는 그 경청할 때 취재원이 지속할 때 취재원을, 경미하게 아주 흥분하 위로 맨다, 그러나 본다.
활주, 동행자와 가진 턴테이블 하거나 묶인 활동으로 떠들기 발언하지 않는다 낱말을 가까이에 도착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십시오. 연설을 배우지 않더라도, 그러나 Liu 씨 또는 여사가 저것을 말했더라도, 위로 매는 진도는 아주 크다.
할머니 Li Guihua를 묶는다: 강하, 대변과 소변이 아래쪽으로 쭈그릴 수 있었다 보다는 더 많은 것은 집에서.
Yulin Liu Chende 농아회복학교 지도 교사: 진도가 있고, 이 양상에서 점진한다? 예를 들면, 이 아기의 지혜는 이다 충분하다, 그의 두뇌 아니다 거친 아이, animalization가 기본적으로 검열할 수 있다.
这么漂亮的孩子变成这样,真是看得人挺心疼。小拴拴的遭遇也引起了很多人的关注,在好心人的帮助下,去年年底,“羊孩”拴拴终于摆脱身上的绳套,进入了陕西榆林市聋哑语言康复学校。如今,小拴拴已经在学校学习将近一年了,这一年中拴有什么变化吗?
但拴拴还是不会和人交流,有什么想法,他还是像以前一样,咿咿呀呀地喊上一通。
学校一位老师也养了一只羊,拴拴和羊还是很亲。
现场音:拴拴拉羊,嘴里咿呀乱叫。
榆林聋儿康复学校老师刘承德:他现在碰见羊非常眷恋,对人不怎么眷恋。
几天前,记者看到一些媒体上登出了拴拴开口说话的消息,连忙赶到榆林市聋哑学校去探望他。
但拴拴的辅导老师刘承德并不热情,也不愿让记者去见拴拴。打听之下才知道,关于“拴拴开口说话”报道并不属实,一贯注重教育实效的刘老师,对这些媒体不负责任的报道很不高兴。
记者:会说话是真的还是假的?
榆林市聋哑康复学校辅导老师刘承德:不会。
记者:说是会叫爸爸妈妈了?
榆林市聋哑康复学校辅导老师刘承德:他是自然声音,不知要有多少次的重复刺激才能有这一半句。
在和刘老师进行沟通后,记者最终见到了拴拴。起初见到记者,小拴拴很兴奋,可是当记者坚持要求听听拴拴的声音时,无论老师怎么对着图片引导,他都不出声。
使和同伴到了滑梯、转盘跟前玩得热火朝天,拴拴还是一声不吭。虽然并没有学会说话,但刘老师说,拴拴的进步还是很大的。
拴拴地奶奶李桂花:比在家里强多了,大小便自己会往下蹲了。
榆林市聋哑康复学校辅导老师刘承德:有进步,进步在那些方面呢?比如基本上能考察出来,这个娃娃的智慧是够的,他的脑子不是憨子,只是动物化了。
'† WORLD LANGUAGE > 중국수화>中國手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중국]농아학교 및 청각장애인 500명의 화장용 회사 (0) | 2008.05.13 |
---|---|
[스크랩] [중국]언제나 세계를 보라 희망은 실현되고 농아인 태려화는 번영한다 (0) | 2008.05.13 |
[스크랩] [중국]후진타오(호금도)는 인민대회당에서 친절하게 중국 장애인 예술단 직업연기자의 대표 (0) | 2008.05.13 |
중국수화 동영상/中国手语 第五课:祝愿 (0) | 2008.02.25 |
중국수화 동영상/中国手语 第四课:赞美 (0) | 2008.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