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구름은 암석에서 꾸준하고 규칙적으로 폭발되어 하늘로 향해 띄워올리는 입자 분출의 증거이다. 그렇게 스트레스를 받는 암석의 상공에 있는 대기 구성(성분)에 그런 분출이 영향을 미칠것인가? 인류는 전기와 번개가, 이동하는 전자에 의해 발생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인간의 거의 대부분 이해하지 못하는 현상이 입자 흐름이란 것이고, 우리 제타가 알고 있는 1000가지 입자중, 인간은 999개는 모른다. 토성의 링처럼 태양 둘레에 입자흐름이, 최근 스촨성 지진이 일어나기 전에 그 지역 상공에서 무지개 구름이 나타난 근본적인 이유이다.무지개는 빛이 보는 사람의 눈으로 가는 도중에 그 빛을 굴곡시키는 수증기(물방울)의 프리즘에 의해 생긴다. 구름 자체가 스트레스 받는 암석으로부터 나오는 입자흐름 위에서 굽어지기 때문에, 무지개구름도 이와 마찬가지로 프리즘(현상)이다. 지구인들이, 다가올 지진의 경고로 이용할 수 있는 징조가 하나 더 있다.

2008년 5월 12일 중국 스촨성에 가까운 중국 서부 샹시성에서 찍은 사진들

(photos) Special color cloud on sky in west China before earthquake

Posted by chinaview on May 13, 2008

Photos from Internet-

color cloud in Baoji City, may 12, 2008

Above: photo shot at 13:34 on May 12, 2008, just one hour before the earthquake, in Baoji City, Shaanxi province, west China, close to Xichuan province. (Posted on Netease website.)

Above: Shot at 13:11 on May. 12, 2008 in Mei Xian County, Shaanxi province, west China, close to Xichuan province. (Posted on Netease website)

cloud in Tianshui, Gansu province

Above: Shot in Tianshui City, Gansu province, Northwest China. (posted on Tianshui Online website)

//
출처 : 세상흐름 큰공부
글쓴이 : 새마옹 원글보기
메모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