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둥 비남 중고등학교의 1분 선생님 반의 청각장애아가 또한 음악의 미묘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각종 방법을 다하여 아이가 곧은 피리를 불고, L형강을 두드리도록 가르치고 싶으며, 지금 이런 청각장애아가 이미 20 여곡 악곡을 합주할 수 있었다.
마침내 이 하루를 기다리고, 3명 아이는 작은 천사와 같이 타이완에서 연주하여 사람의 선율을 출동시킨다.
곧은 피리를 불고, L형강을 두드려 일반인으로 아마 결코 어렵지 아울지 모르게 말하자면, 3명 아이로 말하자면 오히려 일찌기 아득한 꿈에 불과하다.
또한 말할 수 없는 그들은 이 세계의 소리에 대해 사실은 매우 낯선 것을 듣지 못한다. 중등정도와 중도 청각장애의 아이들을 앓고, 선생님의 지도 하에 천천히 진보적이게 있다. 이따금 비록 그래도 실수를 할 수 있을지라도, 그러나 이전에 이 1보를 내딛어 정말로 어렵게 좋아해야 한 것이었다. 칠판으로 진동은 아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