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람들 2집(2000년)에 수록된 곡입니다.
 

"십자가의 주님"
written by 김응래(Andy Kim)선교사

* * * * * * * * * * * *
십자가의 주님

1.십자가의 주님 흘리신 물과 피 나의 모든 죄를 대속하신 나의 주님
예수님의 보혈 날 위한 그 사랑 십자가의 주님 나를 씻어 정결하게 하소서

2.십자가의 주님 날 오라 하시네 멀리 갔던 나를 다시 오라 하시는 주
예수님의 눈물 나의 맘 적시네 십자가의 주님 나를 받아 나를 받아 주소서

3.십자가의 주님 날 쉬라하시네 나의 모든 짐을 벗겨주신 나의 주님
예수님의 평안 참 자유 주시네 십자가의 주님 내게 안식 참된 안식 주소서


* * * * * * * * * * * *

그림은 김기원 집사님(화백)께서 기도하시는 중에 많은 귀한 그림들을
흔쾌히 사용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셨습니다!!!
얼마나 감사한지요. 작업을 하면서 더욱 감격입니다!

지금 기도 중에 있는 4개의 새 앨범들(4-7집)도
이렇게 귀한 분들과 연합하여 이루어질 것이라 믿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