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람들 2집(2000년)에 수록된 곡입니다.
 

"나의 하나님 고쳐주소서"
 
written by 김응래(Andy Kim)선교사

* * * * * * * * * * * *

나의 하나님 고쳐주소서

나의 하나님 고쳐주소서
죄악에 물든 이땅을 고쳐주소서
나의 하나님 간절히 기도하오니
이 땅의 하나님의 사람들을 기억하소서

나의 하나님 받으옵소서
신령과 진정한 예배를 받으옵소서
나의 하나님 경배와 찬양 드리는
이 땅의 하나님의 사람들을 일으키소서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여호와의 영광이 네게 임하였으니
깨어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하나님의 사람들이여

* * * * * * * * * * * *

그림은 김기원 집사님(화백)께서 기도하시는 중에
많은 귀한 그림들을 흔쾌히 사용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셨습니다!!!
얼마나 감사한지요. 작업을 하면서 더욱 감격입니다!

지금 기도 중에 있는 4개의 새 앨범들(4-7집)도
이렇게 귀한 분들과 연합하여 이루어질 것이라 믿습니다.

김기원 집사님... 다시 한 번 더 감사를 드립니다. *^^*
사랑합니다.
 
 
 
 
 
 

+ Recent posts